[김민선 기자] 전효성 5kg 감량 비법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4월17일 방송될 KBS2 ‘비타민’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주제 1일 1식과 1일 5식에 관해 비교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에 함께한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은 현재 1일 1식과 1일 5식을 병행하고 있다는 발언으로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1일 1식이 유행하기 전인 작년부터 1일 1식을 했었다. 워낙 밥을 좋아해서 하루에 한 끼만 제대로 먹었는데 그렇게 1년을 했더니 5kg이나 빠졌다”고 설명했다. 전효성은 이어 “지금은 1일 1식과 1일 5식을 병행하는데, 주로 1일 1식은 많이 먹었을 때 하고 1일 5식은 평소에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한다”며 솔직하게 몸매 관리법을 털어놨다.
전효성 5kg 감량 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가지 병행이라니… 다른 것보다 더 힘들 듯”, “전효성 5kg 감량 비법, 뭔가 복잡하네”, “전효성 5kg 감량 비법 들으니 ‘역시 쉬운 건 없구나’란 생각이 드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효성 5kg 감량 비법은 4월17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는 KBS2 ‘비타민’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