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JYJ와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 진행

입력 2013-04-18 15:56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중국, 대만, 홍콩 등 총10개국 120여명의 해외고객을 초청해 4월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간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 투어를 진행했다.

‘글로벌 토니모리 그리팅’은 토니모리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자축하고 토니모리를 사랑하는 해외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투어 프로그램에는 토니모리의 아시아 모델로 활약중인 그룹 JYJ와의 팬사인회도 포함돼 있어 해외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JYJ 팬사인회 이외에도 한국의 문화와 음식,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해외고객과 토니모리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인 JYJ팬사인회가 진행된 10일에는 120여명의 해외고객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한국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1부에는 S/S메이크업 룩인 ‘첫사랑 짜릿 메이크업’을 메이크업 쇼를 통해 선보였다. 올해 초부터 연일 매진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제품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을 이용한 청순하면서도 짜릿한 매력의 메이크업룩과 다양한 뷰티팁을 공개해 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중천 대표의 환영인사와 함께 시작된 2부는 JYJ가 등장해 한층 뜨거워진 분위기로 진행됐다. JYJ는 팬사인회에 앞서 토니모리 해외고객들이 JYJ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알아보는 간단한 Q&A 시간을 가졌으며 이번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JYJ 팬사인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글로벌 토니모리의 밑거름이 되어준 해외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며 “특히 최고의 한류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JYJ가 함께 동참해줘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참석한 홍콩의 토니모리 고객 글로리아씨는 “제품력에 반해 토니모리의 팬이 됐는데 JYJ 팬사인회까지 참석하게 돼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며 “토니모리 팬들을 배려해주는 멋진 자리가 많아진다면 명품 못지않은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로 기억될 것”이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