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CS 품질 서비스 향상 위한 직원 교육 실시

입력 2013-04-18 16:18  


[라이프팀] ‘앞뒤가 똑같은 대리운전’ 1577-1577 대리운전이 CS(customer satisfaction) 품질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교육의 시간을 마련했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수시로 대리운전 사고가 속출하는 점을 감안해 수시로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해 왔다. 이에 4월17일 진행한 교육은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진행.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았다.

이에1577-1577 대리운전 상담 직원들은 고객들을 친절하게 응대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해피어 교육에 참석해 발성과 호흡, 전화응대의 3요소, 경청과 호응어, 첫인사 끝인사 등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이번 CS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청과 응대법, 사람을 대하는 법을 더욱 자세히 이해하게 됐다. 이를 실행에 옮겨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을 전개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위한 복지혜택에도 최선을 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1577-1577 대리운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한국 교복 순위 톱10 선정, 1위는 수지-설리 모교
▶ 구애 3번 이상 경범죄 처벌 “10번 찍기도 전에 차단?”
▶ 98%가 틀리는 문제, 간단해보였는데 세다보니 헷갈려
▶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 그렇다면 장 속에…
▶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 개콘 엔딩음악과 함께 몰려오는 우울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