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앞뒤가 똑같은 대리운전’ 1577-1577 대리운전이 CS(customer satisfaction) 품질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교육의 시간을 마련했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수시로 대리운전 사고가 속출하는 점을 감안해 수시로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해 왔다. 이에 4월17일 진행한 교육은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진행.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았다.
이에1577-1577 대리운전 상담 직원들은 고객들을 친절하게 응대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해피어 교육에 참석해 발성과 호흡, 전화응대의 3요소, 경청과 호응어, 첫인사 끝인사 등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이번 CS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청과 응대법, 사람을 대하는 법을 더욱 자세히 이해하게 됐다. 이를 실행에 옮겨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을 전개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위한 복지혜택에도 최선을 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1577-1577 대리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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