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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는 소형차 폴로 1.6 TDI R-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24일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스토리텔링과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더한 출시행사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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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에 따르면 24일 저녁 8시 플래톤 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원티드! 더 뉴 폴로'를 주제로, 고객들이 관람객이 아닌 주인공으로서 폴로 1.6 TDI R-라인이 선사할 새로운 가치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535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과학범죄수사물의 한 장면처럼, 대형 스케일로 꾸민 '폭스바겐 보안수사국' 세트장에서 직접 용의자가 돼 사라진 폴로를 찾기 위해 수사를 받는다. 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에서만 보던 장면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1일 저녁 6시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받는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동반 1인 가능)을 선정, 폭스바겐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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