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4/57811263a60a355e4cf7cccc01001bc4.jpg)
[윤혜영 기자] 한예슬 금발 변신이 화제다.
섹시하고 당돌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 한예슬의 스타일 변신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엘르' 5월호에서 공개된다.
레이디가가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와 함께 한 화보에서 그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와 함께, 그가 뮤즈로 활동 중인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주얼리 레이어링을 선보이며, 메탈릭한 배경으로 진행된 화보 컨셉트를 시크하게 소화했다.
오랜만에 '엘르'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그에게 향후 활동 계획을 묻자, 현재 차기작들을 검토 중 이라고 답하며 "빨리 활동하고 싶다"고 파격적이고 세련된 작업들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인터뷰 중 그는 패션 디자인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는데 "나름의 노하우와 경력들을 모두 합쳐서 뭔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컬래버레이션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 해보고 싶어요"라고 패션에 대한 그의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예슬 금발 변신에 네티즌들은 "한예슬 금발 변신 독특하다", "나도 머리 염색하고 싶네", "한예슬 금발 변신, 얼굴이 예쁘니 뭘 해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예슬과 니콜라 포미체티가 함께한 화보 인터뷰는 '엘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엘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