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연예계 대표 피부미녀 박수진이 SBS E! ‘스타 뷰티 로드’ 2편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촉촉 피부를 위한 특별한 영양 듬뿍 나이트 케어법을 공개해 화제다.
바쁜 일정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온 박수진은 꼼꼼한 삼중 세안 후 빛나는 민낯을 공개하며 동안 피부를 자랑했다. 준비해온 팩으로 얼굴과 목에 보습 케어를 하며 뷰티 전문가 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녀가 공개한 나이트 케어의 끝단계는 바로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 보습법. “페이스 오일로 수분막을 씌워 밤에도 완벽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운을 뗀 그녀는 오일을 손바닥에 덜고 양손을 비벼 열을 낸 뒤 얼굴을 감싸 잘 스며들도록 하는 관리법을 직접 선보였다. 또한 “여자 나이는 목주름에서 안다”며 목에도 꼼꼼히 오일을 발라주는 팁도 잊지 않았다.
방송 직후 인터넷 게시판은 “피부미녀는 역시 그만의 관리법이 있다”, “이제까지 본 민낯 연예인 중 최고”,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 영양 듬뿍 나이트 케어법 오늘 당장 시작하겠다” 등 수진의 피부관리법에 대한 관심 가득한 댓글로 북새통을 이뤘다.
박수진이 영양 듬뿍 나이트 케어법에서 사용한 아이템은 바로 바비 브라운의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바르는 즉시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줘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줄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물광을 연출해 많은 스타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