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4/790cb00d9cdbf3ae93ab7e8fd7ea0952.jpg)
[윤혜영 기자] 단 한 번도 연애 경험이 없는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리 결혼했어요' 사상 최연소 가상결혼을 했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한 태민과 손나은이 첫 사랑의 추억을 담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촬영지였던 제주도의 한 카페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단 한 번의 연애경험 없이 가상결혼을 시작하게 된 태민과 나은은 촬영 내내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첫 만남 후,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가상부부로 만나기 전 시트콤에서 친남매로 나왔던 인연을 발견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중학교 출신, 같은 종교, 식성,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습관 등 계속된 공통점 발견으로 두 사람 모두 '운명'이라 느꼈다.
이성 앞에서 설레어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 멤버들은 "첫 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하얀 도화지 같은 순수한 부부다"라며 함께 설레어했다.
한편 평소 말없는 막내의 모습만 보여 온 태민은 의외의 남자다운 추진력을, 나은은 순수하고 솔직한 소녀다운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4월27일 토요일 오후 5시5분 방송.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조용필 싸이 극찬, 우리나라의 자랑인 국제가수 "나란히 1-2위 기쁘다"
▶ 조용필 쇼케이스, 가왕도 팬들도 그때 그 시절처럼… "Hello" (종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