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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지난 27일 서울 인터알리아갤러리에서 '알페온 케어'를 열고 소비자 맞춤 스타일링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스타일 컨설팅 포 프로페셔널'을 주제로 알페온 소비자 120명이 참여했다. 헤어스타일리스트 차 홍, 패션스타일리스트 박지현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소비자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했다. 추첨을 통해 명품 소품도 증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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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참석한 소비자들은 알페온의 진가를 이해하는 스타일리스트"라며 "프리미엄 서비스 ‘알페온 케어’가 특별한 혜택으로 소비자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프리미엄 소비자 케어의 일환으로 알페온 라이프 클럽을 운영하고, 분기별로 맞춤형 스타일 컨설팅,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 힐링, 지인과 함께하는 골프 및 로맨틱 연말 파티 등을 제공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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