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5/db0bb3b4a9b78eb6d6c684759b44a5d9.jpg)
[패션팀] 어린이들의 축제인 어린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이날이 되면 아이들의 마음은 선물에 대한 기대감으로 잔뜩 부풀어 오른다. 하지만 그만큼 좀 더 특별한 선물로 아이를 기쁘게 만들고 싶은 부모들의 고민은 늘어간다.
장난감이나 인형, 책 등의 선물도 좋지만 야외에서 뛰어노는 시간이 많은 아이의 건강을 위해 편안한 신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성장기의 아이들에게는 신발이 걸음걸이를 좌우하며 걷는 자세나 성장판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물은 제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 가치가 퇴색되는 법. 이때 고려대상 1순위에 넣어야 할 것이 바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즈를 선물한다면 주는 부모도 받는 아이도 행복한 어린이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크록스의 클로그는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목 부분이 손잡이 형태로 제작되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신발 구멍에 쉽게 떼고 붙일 수 있도록 제작된 크록스만의 액세서리 지비츠로 아이들 스스로 신발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
4세부터 7세까지의 취학전 아이들에게는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뽀로로 캐릭터 클로그를 추천한다. 120여개국에 수출되며 국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뽀로로는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으로 가장 대표적이다.
슈퍼맨 클로그와 배트맨 GITD 클로그같은 용감한 슈퍼 히어로 캐릭터는 자아개념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7세부터 10세의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슈퍼히어로 캐릭터는 제품 착용과 함께 스스로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투영하게 만들어 아이들의 도덕성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한편 크록스는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추첨해 맘&키즈 커플슈즈, 우먼 백, 키즈 백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보트슈즈 키즈나 후라체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크록스 코리아의 모델 노홍철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겟잇뷰티’ 김정민, 콜라병 몸매 살려주는 날씬이 아이템은?
▶박세영, 얼음공주에서 명랑소녀로 변신!
▶‘선글라스’가 스타일의 핵심 “올 봄 트렌디女가 되고 싶다면?
▶‘공블리’ 공효진, 센스만점 아웃도어룩 공개
▶‘원조 패셔니스타’ 김준희, TV 속 그녀의 패션이 궁금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