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진 주름펴세요” 사랑하는 어머니께 젊음을 선물하자!

입력 2013-05-03 15:07   수정 2013-05-03 15:07


[곽민선 기자] 어머니와 딸의 관계는 무엇이라 정의내릴 수 없을 정도로 각별하기에 드라마나 영화 속 소재로 자주 등장한다. 시간이 지나도 평생 늙지 않을 것만 같았던 어머니의 얼굴에 깊어가는 주름을 보면 죄송한 마음과 함께 앞으로 더욱 잘 해드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된다.

최근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이러한 모녀간의 애정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방영 초반 드라마 타이틀과 가수 아이유의 주연으로 많은 논란이 있었던 것도 잠시, 방송 3사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지고 있는 것.

극중 아이유는 친모인 이미숙과 자신을 길러준 고두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아이유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은 두 모녀의 모습을 보며 다시 한 번 어머니의 사랑에 대해 생각하기 마련이다.

이에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감사의 선물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한 평생 자식을 위해 노력하신 어머니께 젊음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 감사의 선물 추천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는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한방 제품이다. 황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맥문동과 감초 추출물이 갖가지 한방 성분들의 작용을 도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세안 후 첫번째로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로 다음 단계의 제품 효과를 높여주는 작용을 한다.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40~5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 하는 제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공진비단과 사삼동충하초, 황정의 상호작용으로 무너진 얼굴의 탄력과 윤곽을 다스려주는 한방 영양 크림이다.

침향 성분이 추가되면서 궁중비방 공진비단이 신기술의 제형 성분으로 구형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 성분을 채워준다. 또한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면역력을 키우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주는 제품.

★ 에디터 추천 알마스 디오네의 ‘앰플 드 럭스’는 다소 고가의 제품이지만 99% 캐비어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이라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4일간의 집중케어 시스템 앰플로 캐비어 추출물이 가진 효능을 그대로 흡수시켜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투명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사진출처: KBS ‘최고다 이순신’ 홈페이지, 설화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알마스 디오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