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5/b3e12c90bdaf5c01e68e7b4a402e1d24.jpg)
[윤혜영 기자] 유재석 아들 언급이 화제다.
5월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국민MC 유재석이 자신의 아들 유지호 군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은 "아들은 내가 연예인이라 생각 못하지만 TV에 나오는 건 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들이 박명수도 안다. 옆에 꼭 있는 아저씨라고 알더라"고 설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명수는 "지호한테는 내가 부속품이다. 볼트와 너트 같은 관계다"고 밝히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유재석은 "박명수가 내 옆에 있다는 건 알지만 정작 누군지는 모른다"고 다시 한 번 돌직구를 날렸다.
유재석 아들 언급에 네티즌들은 "아이들도 보는 눈은 다 똑같구나", "유재석 아들 언급, 박명수의 굴욕?", "유재석 아들 언급, 지호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최고다 이순신 팀'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아이유, 조정석, 유인나, 손태영, 정우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은밀위대' 이현우-박기웅-김수현 외모순위? "싱가포르 프린스가…"
▶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약, 귀요미송-바보분장-뽀뽀-시즌2까지 '가지각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