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가 화제다.
5월5일 방송된 MBC '일밤-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 류수영 서경석 샘 해밍턴 미르 손진영의 백마부대 입소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샘 해밍턴과 서경석은 야간 경계근무를 마치고 분대장과 함께 야식을 먹었다. 일명 '뽀글이'라고 부르는 봉지라면을 폭풍흡입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군입대 전, 체중감량이 목표라고 밝힌 샘 해밍턴이었지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밤에 훈련 끝나고 라면 먹는 게 최고다"라며 맛있는 군대음식으로 군대리아, 냉동치킨, 라면, 참치크래커, 과자 등을 군대 음식 베스트로 꼽았다.
하지만 그는 "아 참, 바나나라떼!"를 외치며 "바나나라떼가 1위다. 지금 다 넘어갔다. 처음에 커피를 먹다가 다들 바나나라떼를 먹고 있다"며 바나나라떼에 대한 무한 애정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에 네티즌들은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갑자기 야식 먹고 싶네", "샘 해밍턴의 바나나라떼 극찬, 나도 맛이 궁금", "샘해밍턴 군대 음식 베스트, 바나나라떼 진짜 얼마나 맛있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바보 연기? "내 안에 있는 바보를 꺼냈다"
▶ 박기웅, 손에 접착제 발라가며 피나게 기타 연습한 결과? "日 팬미팅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