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대리운전 기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달한다.
1577-1577 대리운전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577-1577 대리운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준 대리운전 기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제공.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떡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직원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제공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실제로 보통의 회사에서 명절이나 새해 선물을 나눠주는 일은 관례처럼 통용되고 있으나 각종 기념일과 행사가 잦은 5월을 기념해 직원들에게 감사 선물을 하는 것은 드문 사례가 아닐 수 없다.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한 회사에서 함께하는 직원은 가족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업계 1위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대리운전 기사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평소 코리아드라이브는 직원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심야근무 후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것은 물론 본사에서는 직원들의 문화활동을 위해 사무실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또한 장기 근속직원에게는 콘도 회원권을 제공하고 건강검진 서비스, 무료 법률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구애 3번 이상 경범죄 처벌 “10번 찍기도 전에 차단?”
▶ 98%가 틀리는 문제, 간단해보였는데 세다보니 헷갈려
▶ 결혼 후 걱정 1위, 역시 돈… ‘결혼은 현실이라더니 씁쓸하네’
▶ 비만 세균 발견, 물만 먹어도 살찌는 느낌? 그렇다면 장 속에…
▶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 개콘 엔딩음악과 함께 몰려오는 우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