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트, 제품력 하나로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화장품’ 됐다

입력 2013-05-06 2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뷰티팀] 브릴리언트가 뛰어난 제품력으로 한국모델협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브릴리언트는 립 케어와 W 케어를 통해 ‘홈케어’를 대중화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아이템인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은 기초케어에서 비교적 소외되어 있던 입술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4월 출시된 ‘러브하트 W케어 시스템’ 역시 눈에 띄는 주름과 피부톤 개선효과로 뷰티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제품의 성능으로 인지도를 쌓은 브릴리언트는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화장품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그 효과를 인정받는 브랜드다. 30여년 가까이 세계 무대에 모델인을 육성, 배출해온 한국모델협회의 파트너로 손색이 없음을 의미하는 부분이다.

뷰티 업계 전문가들은 브릴리언트의 체계적인 홈케어 시스템이 스킨케어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전했다. 후(後)케어보다는 선(先)케어가 중요한 스킨케어의 본직적인 의미를 잘 살려냈다는 점 역시 상당부분 어필했다고도 덧붙였다.

브릴리언트 고은 대표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이러한 결과를 가져다 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보다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통해 ‘한국모델협회 공식 지정 화장품’이라는 명칭이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스텝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으로 입술관리의 중요성을 알린 브릴리언트는 최근 ‘러브하트 W케어 시스템’ 출시를 통해 많은 이들의 고민인 주름관리를 돕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