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5/8f88723896cbed24f45105ddc376047c.jpg)
[김태균 기자] 오송 첨단의료 복합단지에서 개최된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 부스에서 배우 한채아의 모습이 포착됐다.
미즈온의 뮤즈로 활동 중인 한채아의 영상과 등신대가 부스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것. 최근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는 평소 건강한 피부로 주목받고 있어 미즈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채아를 모델로 내세운 미즈온은 자사 생산라인을 보유하여 직접 연구 개발한 화장품을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유통 마진을 제외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고 있다.
한편 5월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중심 박람회이다. 관련 종사자뿐이 아닌 일반인도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어 화장품 산업의 신 트렌드 발굴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