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5/b409919944aa90aa1a5dc93da9fd65aa.jpg)
[김민선 기자]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배우 김광규는 2월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군대 생활을 5년 하는 조건으로 고등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았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하사로 입대해 중사로 제대한 김광규. 그는 이어 “내 동기들은 지금 원사가 됐다. 얼마 전에 만났는데 많이 늙었더라”라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김광규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총검술과 낮은 포복을 선보이며 중사 이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러한 이력은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 PD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 중 “중사 출신의 김광규를 섭외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에 네티즌들은 “그럼 그동안 약한 척 한 건 연기?”,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될 만하네. 뭔가 의외다”,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진짜 사나이’ 나오면 대박일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애프터 어스' 윌-제이든 스미스 공약 "싸이-G드래곤과 음반낼 것"
▶ 윌 스미스, 정확히 1년 만에 내한 "5월7일 윌리데이로 지정해주시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