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자전거 판촉에 한창이다. 14일부터 2013년형 트레킹 및 피트니스 자전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할인된 가격은 각 292만2,000원과 239만4,000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2013년형은 기획, 디자인, 프레임, 부품 등 모든 부분에서 벤츠 액세서리와 독일 자전거 제조사 ADP 로드빌트의 협력으로 제작됐다. 자전거 액세서리 역시 헬멧은 UVEX, 하이드로 색은 도이터, 라이트 세트는 시그마사 등 전문 업체와 협업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레킹 자전거 2013년형은 블랙 앤 화이트 프레임 디자인에 29인치 휠, 앵글 조정 스템을 포함한 핸들 바, 27단 변속 레버, 시마노사의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잠금 장치가 포함된 선투어 서스펜션 포크를 탑재했다. 또 주행을 멈춰도 일정 시간 켜져 있는 안전 라이트, 머드 가드, 토픽 리어 캐리어가 기본 장착돼 별도 액세서리 구입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자전거 2013년형은 화이트 앤 실버 디자인 전용 프레임에 29인치 휠, 안장, 핸들 바 및 스템 등을 장착했다. 변속기와 제동, 구동 부품은 트레킹 자전거와 동일하다. 운동 또는 일상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2013년형은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나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5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F1 스페인 GP, 페라리팀 알론소 우승
▶ 캐딜락, "3시리즈 겨냥한 ATS, 미국차 편견 버려"
▶ 한국토요타, 현대차 SUV 겨냥한 신형 RAV4 출시
▶ [인터뷰]"전기차 카셰어링, 가능성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