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5/12d35dd5d71dab3b9c8149d9cbeee1cf.jpg)
[손현주 기자]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에서 사랑스러운 플라워 컬렉션 데이지라인 세트를 구성했다.
수수하고 단아한 데이지에서 영감 받아 데이지 꽃잎 하나하나 섬세하게 제작해 여성스럽고 우아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하고 로맨틱하면서 ‘겸손함,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에 맞게 제작된 파스텔 컬러와 매끄러운 에나멜 꽃잎, 반짝이는 크리스탈이 돋보인다.
볼드한 데이지 펜던트 목걸이와 반지는 심플한 티셔츠나 원피스, 블라우스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으며 작은 데이지 꽃이 여러 개 장식된 팔찌와 목걸이는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이다.
특히 화이트, 블루, 로즈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돼 봄은 물론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허전해진 손목을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른 심플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화려하게 연출해도 좋고 시계와 함께 연출해도 멋스럽다.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필그림에서는 오는 5월19일까지 데이지라인 팔찌와 버튼형 귀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들 휴양지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체대옴므’ 샤이니, 체대 남친 포스 발산
▶세 가지 ‘less’ 룩 “더해라, 숨겨라, 허물어라!”
▶이하이 비닐치마 화제 “박진영 비닐계보 이어가나?”
▶백상예술대상 여배우 드레스, 리얼웨이룩으로 입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