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대리운전 업계 서비스 1위 브랜드 코리아드라이브(1577-1577 대리운전, 대표 김동근)이 대리운전기사를 모집한다.
모집 중인 대리운전 기사는 만 26~50세(남녀무관)의 운전경력은 4년 이상의 2종 보통 스틱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는 주말 근무가 가능함은 물론 근무 시간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이 없는 운전자도 일할 수 있으며 법인수행기사, 일일기사, 지방출장 대리운전, 골프장 차량탁송 및 일반 대리운전 등 근무형태에 맞춘 업무 수행이 가능해 유동적인 근무가 가능하다.
코리아드라이브(1577-1577 대리운전)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1577-1577 대리운전은 무료 영화 상영, 직원을 위한 감사의 선물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직원 복지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기사들을 위한 인센티브 및 속초 콘도, 제휴병원이용 등 다양한 직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복지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코리아드라이브는 무료법률상담, 애경사지원, 명절선물지원,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 장기근속자를 위한 다양한 제도도 시행되고 있어 많은 구직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에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코리아드라이브 홈페이지와 각종 채용정보 사이트(알바몬, 알바천국)를 통해 입사지원서와 함께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증명사진 등을 온·오프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대학 졸업에 걸리는 시간, 4년은 옛말? '취업 준비하느라…'
▶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41세, 분위기도 '내 집 꼭 마련해야 하나?'
▶ 부부싸움 이유 1위, 男 돈 vs 女 시월드 '아무리 사랑해도 못 참아'
▶ 결혼의 현실적 이유, 나이 들면 외롭잖아요 '남녀의 미묘한 차이?'
▶ 마음 울리는 엄마의 일생, 날 업어 키우다가 결국엔 옷가지만 남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