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드라마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던 김남주의 직찍이 화제다.
최근 그녀가 뮤즈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광고 촬영 현장 직찍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김남주는 비대칭 퍼플 컬러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제스처와 눈빛으로 그녀만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장품 광고에선 볼 수 없었던 전신 사진이 공개되며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각선미와 완벽한 실루엣, 감출 수 없이 빛나는 피부로 20대 못지 않은 미모를 발산하며 워너비 아이콘으로써의 명성을 실감케했다.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어떤 컨셉의 촬영이라도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김남주. 이번 코스메 데코르테 광고 촬영장에서도 유감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 스탭들에게 ‘역시 김남주다’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남주는 실제로 10년 전 ‘모이스처 리포솜’을 접한 이후 지금까지 사용해오며 브랜드 뮤즈 이전에 실제 유저로써 제품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애정을 보여왔다. 촬영장에서도 좀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컨셉와 포즈, 표정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브랜드 관계자와 현장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자료제공: 코스메 데코르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