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고객 만족 서비스 리뉴얼 “폭넓은 혜택으로 고객心 잡는다!”

입력 2013-05-23 14: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윤희나 기자] 패션 트렌드 의류 쇼핑몰 오가게가 고객 서비스를 리뉴얼했다.

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해 서비스 부문에서 기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리뉴얼한 것.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서비스는 회원을 신규 회원과 재방문 회원으로 나눠 각각의 혜택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등급별 회원 제도에 차등 혜택을 둬 쇼핑시 실질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오가게 회원별 혜택은 신규, 재방문, 등급별 회원으로 나눠 혜택에 차등을 줬으며 구매 혜택과 모바일 혜택, 바로오가게 혜택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신규 회원의 경우 기존에는 3천원 쿠폰이 발행됐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구매금액별 3,5,7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첫 주문시에는 무료 배송 쿠폰도 함께 증정하고 신규 회원가입 후에는 5% 할인 중복 쿠폰과 적립금도 제공한다.

3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던 고객들도 사이트 재방문시 할인쿠폰을 증정, 고정 고객으로의 유도를 꾀할 예정이다.

등급별 혜택도 다양해진다. 고객 생일시 적립금과 중복 쿠폰을 발행하며 골드, 로얄, VVIP 등급별 무료배송 쿠폰이 1~3장까지 지급된다. 모바일을 통해 쇼핑시에는 제품 구매시 적립금 3배 적립, 주말 구매시 웹구매보다 2%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요즘 경제 불황을 감안해 오가게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위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적인 부담을 줄여주고 쇼핑의 편리함을 돋는데 중점을 줬다”고 리뉴얼의 취지를 밝혔다.
(사진출처: 오가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톡톡 튀는 ‘컬러룩’에 빠진 스타들 
▶이보영의 청순미, 이탈리아에서도 통했나?
▶남편 설레게하는 ‘D라인’ 언더웨어는 따로 있다?
▶살짝 보이는 게 제 맛 ‘시스루’ 캐주얼 스타일
▶‘슬림핏’은 가라! ‘루즈핏’이 요즘 대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