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의 비밀’ 여배우 화장대 위에서 포착한 핫 건강 트렌드!

입력 2013-05-28 17:01   수정 2013-05-28 17:01


[박윤진 기자] 방송 협찬 제품들은 단순히 공간에 배치되고 마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이 수시로 마시는 음료나 자주 머무는 공간, 심지어는 회사나 방 안까지 그 범위를 넓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과 별반 다르지 않을 드라마 속 공간은 극 중 스토리와 함께 좋은 눈요기가 된다. 특히 여주인공의 입고 드는 모든 것, 화장대, 옷장을 비추는 장면에선 여성들의 시선을 일제히 집중시킨다.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딸을 향한 극진한 모성애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성유리는 빼어난 외모 뿐만 아니라 재벌가다운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의 트렌드세터를 자처하는 역할인 만큼 그녀가 입은 패션, 뷰티, 화장대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주목을 받는 상황. 5월25일 방송분에서는 엔틱한 그녀의 화장대가 자연스럽게 노출되었다. 화장품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통 들. 바로 비타민제다.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야 보통의 여성들과 다르지 않을 터.

화장대의 좌, 우에 놓인 비타민제는 네추럴펙터스 사의 비타민C 제품으로 알려졌다.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선택은 비단 높은 연령층만의 선택이 아니라 젊은 층 역시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주목하는 추세다.

네추럴펙터스는 국내에선 아직 생소한 브랜드지만 1960년 설립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회사로 현재 캐나다와 북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기농 농장을 직접 경영하고 이를 통해 재배한 고유의 허브를 사용하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둔다.

특히 국내 기업과 독점 계약을 체결해 5월부터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대전점, 수원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6월부터 오가니코, 롯데닷컴과 롯데프리미엄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고품질 자연건강기능식품을 선보임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맞출 예정이다.

한편 네추럴펙터스의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제품들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 ‘출생의 비밀’에 노출됐다.
(사진출처: SBS ‘출생의 비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부부싸움 이유 1위, 男 돈 vs 女 시월드
▶ 복권 4번 당첨된 남성, 비법 물어봤더니…
▶ 결혼의 현실적 이유, 나이 들면 외롭잖아요 
▶ 100명 중 98명 틀리는 맞춤법, 맞추는 2명이 더 신기? 
▶ 내 집 마련 평균 나이 41세, 분위기도 '내 집 꼭 마련해야 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