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끝의 화려함, 추천 여름 ‘네일 컬러’

입력 2013-06-05 09:58  


[김혜지 기자]  이번 시즌 주목할만한 두 가지 룩에 색을 더했다.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줄 네일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네일 아트는 이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하나의 메이크업으로 자리 잡았다. 의상 컬러, 패턴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네일 스타일링은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며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요소로 자리 잡았다.

2013 봄, 여름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 어울리는 네일 컬러를 매치했다. 이번 시즌 유행 컬러와 패턴을 한눈에 읽어보는 손톱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한 톤 낮춰 우아하게


60년대를 회고하는 우아한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트위기, 에디 세즈윅을 연상시키는 부풀린 헤어 스타일과 짙은 아이라인 등 고혹적인 면모를 선보였다. 길고 가늘게 늘어져 우아한 이브닝 드레스에는 누트럴 컬러 네일에 화이트 컬러로 무늬를 그려 넣는 것은 어떨까.

또는 흑백으로 물결치듯 옵아트 패턴으로 이루어진 이브닝 드레스에 흑백 프렌치 네일을 매치해보자. 반짝이는 시퀸 소재를 연상시키는 글리터 네일이나 도자기 광택의 젤 네일은 반짝임을 더할 수 있을 듯.

허리 선을 낮추고 큰 주름을 잡아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원피스에는 솔리드 네일을 매치한다. 한 톤 낮아진 드레스 컬러에 어우러지는 붉은 색 네일을 매치하는 것. 톤을 통일한 우아한 네일 컬러를 손톱 가득 채워 바르거나 프렌치 디자인을 더해 간결하게 마무리한다.

★ 채도 높은 컬러 플레이


디브이에프의 컬러 룩에 패턴 네일을 매치했다. 청명한 오렌지 빛 의상에 더해진 유려한 곡선과 화려한 패턴의 조화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은은한 광택이 나는 오렌지 빛 의상에는 플라워 모티브를 그려 넣은 스티커 네일이나 세 가지 색 도트 네일로 화려함을 더한다.

이번 시즌 가장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오렌지 색은 열정적인 분위기를 띄는 것이 특징. 채도가 높은 오렌지 색에 톤을 맞춘 비비드한 컬러를 더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한다. 반짝이는 도자기 광택의 젤 네일은 무거운 데코 파츠를 얹기에 무리가 없는 것이 특징, 화려한 파츠를 얹어 장식적으로 활용한다.

키스 뉴욕 네일 관계자는 “젤 네일 특유의 도자기 광택은 여름철 네일 아트에 활용도가 높다. 선명한 색감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키스 뉴욕 네일의 젤 네일 키트는 LED 램프를 포함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집에서 고가의 젤 네일을 시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혼자서도 무리 없이 젤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키스 뉴욕 네일, 랑콤, OPI 웹사이트, / 사진 출처: DVF, 마크제이콥스 웹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