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55f40cd5cb422b6014ad7cae877d2fcb.jpg)
[송은지 기자]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제이비와 주니어가 꽃미남의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남자가 사랑할 때’의 제이비와 주니어가 마치 꽃미남들의 파티 모습을 연상시키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5월29일 방송된 ‘남자가 사랑할 때’ 17회 속 한 장면인 신세경의 생일 파티 현장 비하인드 컷이다.
사진 속 제이비는 주황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배색 피케셔츠에 블랙진을 매치해 파티의 밝은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어 환한 미소를 담은 사진으로 아이돌 가수를 꿈꾸는 꽃미남 남동생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줬다.
또한 주니어는 사진 속에서 무언가를 보고 놀란 것 같은 표정으로 해맑고 순수한 극중 똘이를 연상시켰다. 회색 피케셔츠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자답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 속 제이비는 신세경의 긍정적인 남동생 서미준 역을, 주니어는 송승헌 모친의 국밥집 꽃미남 알바생 똘이 역으로 드라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비키니에도 트렌드가 있다! 김준희가 제안하는 비키니
▶가희, 세부에서 전하는 섬머 잇 스타일링은?
▶연예인 몸매 ‘보톡스 스타일링’에 주목한다
▶'배드걸' 이효리, 패션은 '굿걸?'
▶“패턴본능!” 즐기며 입는 데일리 패턴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