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감독 김용균)의 메인예고편이 공개됐다.
6월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은 공포스릴러라는 장르답게 짧은 영상에도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지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살인을 예고하는 공포 웹툰 작가 강지윤 역의 이시영과 사건을 파헤치는 본능적 감각의 형사 이강철 역의 엄기준 모습을 잘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광기 어린 눈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이시영과 “이 죽음을 처음부터 기획하고 만든 사람은 바로 당신이야”라는 엄기준의 대사는 영화 속 사건의 전말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영화 배급사인 CJ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시영, 엄기준 두 배우 모두 공포스릴러 장르를 처음 도전함에도 불구하고 보는 내내 소름 돋는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밝힌 뒤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공포의 차원이 다르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더 웹툰: 예고살인’은 인기 웹툰 작가의 미공개 웹툰대로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이를 파헤치면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가게 되는 영화로,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이민호 토크콘서트, 이보다 더 팬을 사랑할 수 있을까?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