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abd86f37bc8a68284259b58d6874625e.jpg)
[송은지 기자] 프로스펙스가 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쿨하고 편안한 섬머룩을 완성해줄 스포티한 쪼리 스타일의 샌들 ‘버프’와 아동용 스포츠 샌들 ‘웨일’을 출시했다.
버프는 전체 몰드로 제작된 스포티한 쪼리 스타일의 여름용 샌들이다. 쉽게 땀이 차지 않는 파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발바닥 모양에 맞는 풋베드로 착화감이 편할 뿐 아니라 아치 부분을 잡아주는 몰딩 구조로 안정감을 유지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쾌한 레드 컬러와 상큼한 그린 컬러, 산뜻한 블루 등 비비드한 색상으로 여름철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생기를 부여하기 제격이다.
아동용 스포츠 샌들 웨일은 여름철 레저활동에 적합하다. 밝은 파스텔톤 색상과 귀여운 프린트가 특징인 웨일은 발등 부위에 두 개의 밸크로로 아이들이 스스로 착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부분 메쉬 소재를 적용해 쿨링 소재를 높였으며 쿠셔닝과 접지력이 탁월해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며 야외활동 시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임신 6개월’ 예비맘 박시연 스타일 분석
▶남자들의 허전한 손목을 채워 줄 ‘잇 워치’
▶안방극장 컴백! 고현정-이보영 스타일 분석!
▶김민희 vs 한지혜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
▶이민정-이병헌 결혼 발표, 그녀의 매력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