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06b4bf949c94014ea6f8cd3a6788bc81.jpg)
[연예팀] 김영아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6월7일 일본 언론들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모델 김영아의 현지 매니지먼트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 "김영아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 5일, 전 남편과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김영아 역시 7일 자신의 소속사와 블로그를 통해 "갑자기 놀랄만한 소식을 전해서 미안하다.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이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김영아는 "둘이서 차분히 이야기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낸 결론이다. 이제는 새로운 삶을 위해 살고 싶다"며 "다른 길을 걷게 됐지만 함께 보낸 시간은 정말 감사하고 소중하다. 앞으로도 계속 좋아하는 일을 열심히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영아는 2003년 데뷔해 MBC '결혼하고 싶은 여자', '논스톱3'에 출연했으며 현재 일본에서 모델로 인기몰이를 한 뒤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영아는 2009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출처: MBC '논스톱'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마마보이-바람둥이가 싫다? 최원영-박서준은 어때?
<!-- sns 보내기 -->▶ '구가의 서' 중견배우들은 늙지 않는 약이라도 드셨나요?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최진혁, 이연희가 배신할 때 흘린 눈물 "대본에는 없었는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