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6/fe51726a96f9ca3251f70bc0a9a9685e.jpg)
르노삼성자동차가 항공사 에어부산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1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SM5 TCE의 성공적 출시와 에어부산 천만 탑승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6월 한 달간 김해 공항 메인 로비에 SM5 TCE를 전시하고,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1등 한 명에게는 SM5 TCE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10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P class=바탕글>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주수연 부장은 "에어부산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SM5 TCE의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 |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피아트, 배우 이종혁-준수 부자 프리몬트 모델로 발탁
▶ 제네시스·K5 등 4종, 미국 소비자만족상 수상
▶ 현대차그룹, "진짜사나이들 모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