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3d424665527b42253f2326ea1b3ecc5f.jpg)
[오민혜 기자] 이지혜 데니안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6월12일 가수 이지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자꾸 우연히 옷 겹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혜가 데니안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커플룩처럼 비슷해 보이는 이들의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도중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던 이들이기에 네티즌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됐다.
이지혜 데니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지혜 데니안 뭔가 수상해" "이지혜가 데니안 좋아하는 듯" "이지혜 데니안, '우결'에서 수상하더니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와 데니안은 '우리 결혼했어요' 패널로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이지혜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