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2674ed85f139a01bacf68b1b8f5b3e52.jpg)
[오민혜 기자] 꽃보다 할배 2차 티저에 이목이 쏠렸다.
6월12일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배우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신구와 나영석 PD의 유쾌한 신경전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나영석 PD가 열기구 사진을 보여주며 "한 번 해보실래요"라고 묻자 백일섭은 곧바로 "터져 죽으라고?"라는 말로 반박했다.
이에 당황한 나영석 PD가 "그럼 스카이다이빙은 어떠시냐. 이건 힘드시겠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순재는 "그건 관을 3개 준비하고 찍어야 할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꽃보다 할배 2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할배 2차 티저보고 빵 터졌다" "역시 할배들의 포스가 장난 아니다" "꽃보다 할배 2차 티저, 방송이 벌써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