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0732c16ea6b81d62fb9f2a3065c8eeb9.jpg)
[김민선 기자] 악동뮤지션 이하이 선배 언급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6월1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K팝 스타 시즌2’ 우승팀인 악동뮤지션과의 짧은 인터뷰가 그려졌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결정한 악동뮤지션은 이날 다가가기 어려운 선배를 묻자 이하이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이하이 선배님이 조금 시크하고 차가우셔서 동갑인데도 다가가기 힘들다”고 설명했고, 이수현은 “원래는 그렇지 않다고 하시는데 낯을 가린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후 리포터는 YG엔터테인먼트를 소속사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질문했고, 이들은 “우리의 음악을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곳을 찾았다. 우리의 의견을 가장 많이 들어주셔서 YG로 오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악동뮤지션 이하이 선배 언급에 네티즌들은 “이하이가 무서운 선배라니…”, “악동뮤지션 이하이 선배, 빨리 친해지길”, “악동뮤지션 이하이 선배 언급, 뭔가 둘 다 귀요미들이라 좋은 선후배 사이가 될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