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누구의 예언이 가장 높은 적중률을 보일까?
6월15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하루 동안 다른 멤버들이 할 행동과 말을 예측해 보고 리포트를 작성해 각자의 예언이 얼마나 맞아 떨어지는지 시험해 보는 미션 ‘마이너리티 리포트’ 특집의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녹화에서 멤버들은 한강 물가에서 간단한 게임을 하거나 당구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으로 평소와 다를 것 없는 일상을 보냈지만, 이 와중에도 자신의 예언을 적중시키기 위해 치열한 심리전을 펼쳤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은 본인이 작성한 리포트 내용을 유도해내기 위해 다함께 정준하의 집을 기습하기도 했다. 이들은 정준하의 집 거실을 점령하고 앉아 다과회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정준하의 아들 정로하 군과 조우하기도 해 본 방송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파악하고 있는지, 그들의 예언은 얼마나 적중할 것인지는 15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마이너리티 리포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