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40f0580212c1d7b2d1c8f5f7d5e9ed0b.jpg)
[연예팀] 장도연 셀프 남친 공개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6월15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전설의 동아리’에서 개그우먼 장도연은 솔로를 위한 발명품을 준비했다며 ‘셀프 남친 옷’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도연은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발명품을 만들었다”는 말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은 뒤 “앞으로 이것만 있으면 당당하게 남자들의 백허그를 받을 수 있다”며 셀프 남친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입은 셀프 남친 옷에는 팔 두 개와 남자 얼굴의 인형이 달려 있어 실제 남자친구가 뒤에서 그를 백허그를 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켰다. 이후 장도연은 직접 만든 셀프 남친과 다양한 스킨십을 구사해 더욱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장도연 셀프 남친 공개에 네티즌들은 “진짜 획기적이네”, “장도연 셀프 남친 공개? 뭔가 했더니… 나도 하나 장만하고 싶다”, “장도연 셀프 남친 공개, 아이디어는 좋은데 실제로 하고 다닌다면 솔로라는 사실을 모두에게 들키겠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코미디 빅리그-전설의 동아리’ 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