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박세영 웨딩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극본 김현희, 연출 김명욱)에서 밝고 활기찬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으로 분해 안방극장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세영이 촬영 중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속 박세영은 어깨와 쇄골라인을 드러낸 튜브탑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극중 세영과 재성의 로맨스가 아직 초기 단계여서 박세영이 어떠한 까닭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게 되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박세영의 청초한 미모에 감탄이 이어졌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이 화보촬영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입은 적은 있지만 작품 안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20일 저녁 방송될 '지성이면 감천' 40회에서 박세영이 설레며 촬영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극중 박세영이 분한 세영이 예린(이해인)이 사랑하는 재성(유건)과 점점 더 가까워지는 가운데 예린이 어머니 주희(심혜진)의 친딸이 세영임을 알게되면서 긴박함을 더하고 있는 '지성이면 감천'은 매일 저녁 8시2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있는가하면 SBS 블루로드 캠페인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도로를 달리며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펼쳤다. 특히 박세영이 알렉스와 함께 부른 블루로드 캠페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