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72018987fa52868518f7ac10b6267be6.jpg)
[김희옥 기자] 모델 장윤주와 배우 유인나의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하이패션 인증샷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윤주는 KBS 2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의 공식 홈페이지에 ‘옥탑방 슈퍼모델’이라는 타이틀로 사진 한 장을 개재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민낯에 심플한 블랙 재킷과 블랙 팬츠, 핏플랍 블랙 샌들을 착용해 막 입은 듯한 편안한 의상에도 모델다운 포즈를를 뿜어내고 있다.
유인나 역시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홈페이지를 통해 고정 게스트 이지형과 함께한 하이 패션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편안한 핏플랍 플립플랍을 신고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깜찍한 모습에 미소를 자아냈다.
미모의 두 라디오 DJ의 패션 대결에 네티즌들은 “비율은 역시 장윤주”, “옥탑방 팀 모델 포스 작렬”, “표정, 재미돋네”, “인나 누나 최고”, “다들 너무 귀여운 듯”, “막 입어도 간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KBS 2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바디 클래스를 높이는 ‘비키니’를 준비하라!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 손예진처럼 입으려면?
▶정은지, 상큼 발랄한 ‘컬러 아이템’으로 걸리시룩 뽐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