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51786f2ba8cd69eb5baccedaec53a17b.jpg)
[김민선 기자] 백진희가 박서준 앞에서 눈물을 보인다.
6월20일 MBC 측이 공개한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 스틸 사진에는 눈물을 흘리는 몽현(백진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앞서 몽현과 현태(박서준) 커플은 미나(한보름)의 존재로 한때 위기를 맞았지만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관계가 진전되고 있어 이러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현태가 미나와의 관계를 정리하기로 마음먹은 상황이기에 두 사람이 어떤 과연 대화를 나눴는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16일 방송된 ‘금 나와라 뚝딱’ 22회분에서는 막무가내로 영애(금보라)의 집에 쳐들어는 미나의 모습과 이에 불안감을 느끼는 몽현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관계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한편 미나의 존재로 위기에 봉착한 몽현화 현태커플의 모습은 22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되는 MBC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