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057143e6a4be2ba735da79929fbe811a.jpg)
[곽민선 기자]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바꿔놓은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이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의 화장품 검색어 10위에 진입했다.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화장품 검색어 10위 안에 진입한 경우는 매우 드문 일. 수많은 대형, 수입 브랜드들을 제치고 검색어 진입이 가능했던 것은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제품들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한편 지난 6월21일에는 서울시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계속되는 고공행진을 가능케했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6월29일에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미즈온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한채아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축하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7월6일~7일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쿠폰, 포토, 럭키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