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5fc0e95ad09b4809ebfcf75edcb70956.jpg)
[김민선 기자] 이태성-이수경 커플 사이에 흐르는 냉랭한 기류가 포착됐다.
6월26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 제작사 측이 공개한 스틸 사진에는 묘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현준(이태성)과 성은(이수경)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서운 눈빛으로 성은을 노려보는 현준과 그런 현준의 시선에 불안한 기색이 역력한 성은의 모습이 대비돼 관심을 모았다.
자신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보여 왔던 아내 성은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졌던 현준은 성은이 무엇인가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감지하면서부터 차갑게 돌변했다. 이에 성은은 혹시나 지금껏 숨겨온 자신의 과거가 탄로 날까 두려워 현준의 추궁을 요리조리 피했지만 이는 오히려 의심을 더욱 가중시키는 꼴이 됐다.
한편 비밀을 밝혀내려는 현준과 감추기에 혈안이 되어버린 성은의 안타까운 꼬리잡기가 짐작되는 가운데 MBC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