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박수진 공식 입장, 호감 갖고 몇 번 만났지만 지금은 아냐 (전문)

입력 2013-06-27 18:03  


[윤혜영 기자] 로이킴 박수진 공식 입장이 전해졌다.

6월27일 한 매체는 올해 2월 로이킴이 임시 진행을 맡고 있던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박수진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첫 만남을 가진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해 4개월 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같은 날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박수진의 소속사 역시 "갑작스러운 박수진과 로이킴의 열애설 보도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지 않는 걸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한편 로이킴은 최근 정규 1집 타이틀곡 '러브 러브 러브'를 발표해 활동 중이며, 박수진은 '천명' 후속으로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KBS 수목드라마 '칼과 꽃'에 출연한다. (사진: bnt뉴스 DB)

다음은 로이킴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로이킴의 앨범 제작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CJ E&M 음악사업부문입니다.

27일 새벽 로이킴과 박수진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습니다.

로이킴이 6월 25일 데뷔 앨범 'Love Love Lov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만큼 향후 음악 활동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박수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진 씨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7일 새벽 갑작스런 박수진과 로이킴의 열애설 보도에 적지 않이 심려를 끼쳐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는 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시간이 지연되었고, 빠른 피드백 드리지 못한 점 기자님들께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만큼 박수진씨는 더 멋진 작품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차기작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배우 박수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향후 연기 활동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