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6/34814cf541bfb7e717c8a3871feb4584.jpg)
[최혜민 기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브랜드 필그림에서 론칭 30주년 기념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6월28일부터 8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필그림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3 S/S 인기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시즌오프다.
론칭 30주년 기념 시즌 오프 세일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귀걸이, 브레이슬릿, 목걸이 등 전 품목에 걸쳐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한 여름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은 비즈 브레이슬릿과 최근 유행중인 무드를 반영했다.
이그조틱하면서 락시크 무드가 느껴지는 스트랩 레더 팔찌, 평소 캐주얼룩에는 물론 단조로운 오피스룩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강렬한 기하학적 문양의 드롭형 귀걸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을 아는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필그림의 이번 시즌오프 세일은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필그림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폭풍성장’ 문가영, 걸리시룩을 완성시킨 패션 아이템은?
▶모델 혜박, 무결점 셀카로 올킬 “역시 모델은 달라”
▶‘메트로섹슈얼’ 노홍철, 패션은 3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