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994765b572002b333bee50cb65f6f25b.jpg)
[송은지 기자] 올 여름 가장 핫한 트렌드 슈즈 아이템을 손꼽아본다면 편안한 착용감에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웨지힐’이 단연 으뜸일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미국 잡화 브랜드 슈대즐에서 2013년 핫섬머 메인 상품인 메디슨 웨지힐을 새롭게 출시했다.
슈대즐의 메디슨 웨지힐은 푹신한 쿠셔닝과 더불어 일명 ‘탱크창’으로 불리는 바닥 내 지그재그 패턴의 탄탄한 굴곡으로 무게를 분산시켜주며 마치 운동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여기에 발등을 덮는 와이드 밴드를 시크한 매력의 메탈릭과 비비드한 컬러 버전으로 디자인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도록 했으며 10cm 굽으로 다리라인을 한층 더 날씬하고 길어 보이도록 했다.
여름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핫팬츠나 미니스커트에 메디슨 웨지힐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으며 와이드 밴드가 메탈릭한 디자인의 메디슨 웨지힐을 오피스룩에 매치하면 보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에이핑크 화이트룩 “포기금물! 소녀가 될 수 있다”
▶“뭐 입지?” 고민 해결! 장마철 스타일링 TIP
▶“헤어와 패션도 궁합이 있다?” 헤어+스타일의 완벽 매치
▶‘섹시’ 빅스 vs ‘유쾌’ B1A4, 대세여도 스타일은 다르다!
▶걸그룹, 아찔한 ‘섹시룩’ 대결! “최강 섹시아이돌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