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어쿠스틱 발라드 '11시 그적당함'을 선공개 하며 7월 컴백을 예고한 XIA(준수)가 앨범 발매일 생방송 쇼케이스 무대를 가진다.
7월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의 정규2집 앨범 발매일인 7월15일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생방송 쇼케이스를 가진다. XIA(준수)의 타이틀 및 주요 신곡을 라이브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멜론 이벤트를 통해 12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XIA(준수)가 앨범 발매 당일 쇼케이스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곡 무대와 함께 직접 프로듀싱한 정규 2집에 대한 소개와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도 들려 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XIA(준수)의 정규 2집 쇼케이스 신청은 7월4일부터 10일까지 멜론 웹 및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 에서 진행되며 XIA(준수)의 선공개곡을 감상 후 앨범 리뷰를 남긴 고객 중 600명(1인 2매)을 선정해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내일(4일)부터는 XIA(준수) 2집 앨범의 온, 오프라인 예약을 시작한다. 전국 주요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XIA(준수)는 정규 2집 발매와 함께 20일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