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월3일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공식 페이스북에는 실력파 뮤지션과 인기 가수 등 가요계를 주름 잡고 있는 8명의 특별 심사위원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는 정재형, 윤민수, 조권, 현미, 가인, 아이비, 알렉스, 손담비 등 극강의 포스를 자랑하고 있는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았다. 이들은 노래에 심취해 있는 표정 또는 실력이 마음에 들었는지 활짝 웃는 표정 그리고 골똘히 심사에 몰두하고 있는 표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슈스케5’ 제작진은 “공개된 8인의 심사위원 외에도 특별한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특별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심사위원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에 네티즌들은 “진짜 최강 라인업인 듯”,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에 벌써 기대된다”,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해서 보니 이번에도 꼭 본방 사수해야지”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슈퍼스타K5’는 8월9일 밤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