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4시간 동안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를 출시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는 립&아이 전용 리무버로 지우기 전까지 깔끔하고 선명한 메이크업 상태를 지속시킨다. 더불어 소프트한 질감의 뛰어난 발림성이 바쁜 아침 스피드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뭉치지 않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돼 가벼운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헤어 컬러와 적절히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므로 참고하자.
피부에 좋은 그레이프 씨드 오일과 식물성 왁스가 함유돼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린다. 동시에 다소 민감한 눈 주위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시켜주며 비타민 E, C 성분이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며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땀과 피지에도 번짐이나 변색 없이 처음 발색대로 고정시켜준다. 더운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이이템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여성들에게 눈썹은 메이크업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라며 “이지터치 워터프루프는 습도나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24시간 워터프루프 지속효과까지 더해 여름철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스타의 침대셀카, 나이트 케어 팁 대공개!
▶여배우 숏커트 변신 “과감한 그녀의 선택은?”
▶컴백 씨스타,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