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기자] 신인배우 이충렬이 미즈온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테스트해 보고 있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7월6일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제품 세일, 럭키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미즈온의 매장에는 수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올해 큰 열풍을 몰고 온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은 자체 연구원들이 직접 개발한 최상의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유통마진을 제외하여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미즈온 마케팅팀 백두성 실장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미즈온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테스트 해 보고 구매 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