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65bcd3ac72e70e88d1ade032604f62ec.jpg)
[김민선 기자] 이청아 스케이트보드 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7월6일 배우 이청아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신난다 신나. 다정이가 행복해지면, 이청청은 스케이트보드를 타야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놀라운 균형감각을 자랑하며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거침없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달리며 뛰어난 운동 신경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청아는 청바지에 검은색과 하얀색 민소매 상의를 레이어드한 캐주얼한 패션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청아 스케이트보드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노우보드에 이어 스케이트보드까지… 운동신경 진짜 좋은 듯”, “이청아 스케이트보드 실력, 완전 수준급이네”, “이청아 스케이트보드 실력 보니 숨은 능력자였군”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에서 오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이청아 미투데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