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신구 반전 하트 사진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7월5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귀요미 신구 쌤이 낭만 근형 쌤의 모델이 되어주셨던… 과연 근형 쌤의 카메라엔 어떻게 찍혔을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제 사진은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표정한 얼굴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배우 신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손을 끝까지 모으지 않은 어설픈 하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하트에게도 영혼이 있다면 뜨거운 사진을 두려워 않고 견뎌내는 포즈와 어떤 사진에도 포즈를 해내는 자신감. 단언컨대 하트는 가장 완벽한 포즈입니다”라는 설명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구 반전 하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야형에게 이런 귀여운 면이…”, “신구 반전 하트, 진짜 빵 터졌네”, “신구 반전 하트 보니 은근 애교 많으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균 연령 76세의 대한민국 대표 할배 4총사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이 함께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tvN ‘꽃보다 할배’는 매주 금요일 밤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