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재경 현영 간호사 변신이 화제다.
레인보우의 재경과 현영이 7월11일 컴백한 보이그룹 에이젝스의 신곡 '미쳐가'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했다. 재경과 현영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간호사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 배경은 '정신병원' 입원실로 재경과 현영은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에이젝스 승엽의 현실과 환상 속을 오가는 간호사로 출연했다. 타이트한 간호사복에 새빨간 립스틱을 바른 두 사람은 완벽한 S라인을 드러내며 일반적인 간호사의 느낌과 사뭇 다른 묘하면서 아찔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재경과 현영의 이번 '미쳐가' 뮤직비디오 출연은 소속사 후배 보이그룹인 에이젝스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당시 레인보우가 여러가지 방송 스케쥴로 바쁜 상황임에도 7월부터 자신들의 뒤를 이어 활동해 나갈 후배 에이젝스를 위해 응원 차원에서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이날 두 사람은 촬영 종료 후에도 에이젝스의 모니터를 함께하며 남다른 후배사랑을 보여줘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젝스의 '미쳐가' 뮤직비디오는 11일 본편 공개에 앞서 8일 정오, 재경과 현영이 출연하는 1차 티져를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후 10일 정오에는 에이젝스 멤버 전체의 매력을 살린 2차 티져 역시 나뉘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DSP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20세기 미소년' 데니안 "멤버들 덕분에 성격 변했다"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