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7/7d9007d9078dab1feac01017258da1c1.jpg)
[임수아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레깅스처럼 편안한 착용감과 남다른 핏을 자랑하는 제임스진스는 7월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사동 아크로스빌딩 1층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격의 브랜드 청바지를 40%에서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배우 김사랑, 한고은, 유인나, 성유리 등 수많은 셀럽이 이 브랜드의 청바지를 입고 방송에 출연한 후라 이번 행사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아침 10시 반부터 시작해 저녁 8시 반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늦은 시간에 퇴근하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다.
기존의 현금만 사용가능하던 여타 패밀리 세일과 달리 제임스진스는 카드 사용은 물론 편안한 주차공간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행사를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국내는 물론 헐리우드 스타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제임스진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개콘’ 김지민, 완판녀 등극시킨 청바지는 뭐?
▶2PM 준호, 여심 자극하는 ‘치명적인 남자’로 변신
▶패션이 어려운 남성들, 백(bag) 매치에 주목!
▶2NE1 ‘폴인러브’ 뮤비 지원사격, 이수혁-홍종현 화제
▶맥시 원피스 vs 점프 수트 “선택이 고민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