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을 출시했다.
빠른 건조 기능과 시원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는 유니크한 컬러와 아이다스 특유의 삼선 디테일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는 물 위에 뜰 정도로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슈즈이다. EVA와 네오프렌 소재가 유연하면서 안정적인 지지력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아디다스 특유의 탁월한 배수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빨리 마르는 속건 소재 사용으로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나 장마철에도 무리 없이 착화를 할 수 있다. 여기에 360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는 클라이마쿨 기술로 내부의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줄여줘 조금만 걸어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3종 중 클라이마쿨 보트 슬릭은 슬림한 실루엣의 여성용 워터 슈즈로 데일리 슈즈로 활용해도 멋스럽다. 클라이마쿨 보트 SL은 끈을 따로 묶을 필요가 없는 슬립온 스타일로 바캉스 아이템으로 연출하면 제격이다.
한편 아디다스 아웃도어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개콘’ 김지민, 완판녀 등극시킨 청바지는 뭐?
▶2NE1 ‘폴인러브’ 뮤비 지원사격, 이수혁-홍종현 화제
▶걸스데이 사복패션, 스타일 대통령의 잇아이템 LIST는?
▶허가윤, 공항패션 부담 토로 “강남여자 스타일이 뭐길래?”
▶씨스타 효린-다솜, 섹시한 그들의 “색다른 변신 아이템은?”
관련뉴스